광고
세계향우회소식국내향우회소식인터뷰칼 럼비지니스세계동포소식포토뉴스세계호남향우회 연락처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자유게시판   사진모음   행사안내  
편집:단기 4351.07.20 06:06 (서기 2018)
인터뷰
자유게시판
사진모음
행사안내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인터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구촌 호남향우회 대표들의 만남은 '감격'
<평화경제 포럼 기념사> 세계호남향우회총연합회 김원봉 회장
 
호남人월드 기사입력  2015/06/03 [09:15]

사랑하고 존경하는 향우 여러분 반갑습니다. 중국 대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참으로 뜨거운 가슴으로 만났습니다. 오늘 우리의 만남은 참으로 감격스러운  것입니다.
 
멀리 미국, 독일과 일본, 필리핀, 베트남에서 그리고 중국 각지에서 호남출신이라는 하나의 공통점을 갖고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얼마나 감동적인 만남입니까?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호남사람들만이 해낼 수 있는 벅찬 감동의 만남이라고 생각합니다. 평화경제포럼이라는 이름으로 우리는 2박 3일 동안 하나임을 재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들의 이번 만남이  지구촌 곳곳의 호남인들이 하나가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되고, 호남인들이 똘똘 뭉쳐서 서로 돕고 사는 해외 한인사회를 만들어 가는  모범적인 향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호남인들만의 향우회가 아닌 전체 해외한인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멋진 향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끝으로 우리들의 만남을 축하헤주시기 위해 바쁜 일정을 쪼게어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여수 향우 김성곤 의원님께 특별한 감사를 드리고 대련영사출장소  백범흠 소장님, 대련한인회 박신헌 회장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오래 전부터 꼭 한번 뵙고 싶었던 필리핀 이동수 회장님, 지난 서울대회에 이어 두 번째 뵙게되는 미국 시애틀 백광현 회장님 너무 반갑습니다.
 
끝으로 세계 각지에서 오시는 고향 손님 맞이를 위해 이번 행사 준비에 함께 노력한  이곳 대련 호남향우회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를 전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6/03 [09:15]  최종편집: ⓒ honaminworld.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세계호남향우회, 애국 애향으로 하나되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1-11 한서빌딩 1009호<세계호남향우회총연합회 서울사무소>
Tel.82-2-365-4649 편집책임: 사무총장 정광일 010-3064-0161
호남人월드 편집국 newminjoo@hanmail.net
Copyright ⓒ 2007 인스정보기술.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linuxwave.net for more information.